• 당일 무료 테스트를 받으시려면 우선 Skype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야 하며, 아이디를 만들어 회원가입을 하셔야 수업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. (회원가입란에 skype 아이디 입력 필수)
  • DC English(DCE)를 통해 무료 체험을 하는 과정입니다. 무료테스트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 레벨테스트 신청 시, 자유계약 시스템으로 그 시간대에 가능한 강사님을 직접 선택해서 수업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마이페이지클릭 → 수업예약클릭 → 강사시간표 선택 →수업예약(포인트 요금제로 변환 후 수업예약) - 첫 수업은 20분)

  • 테스트 결과 확인은 최대 24시간 이내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님의 발음, 억양, 문법, 어휘, 유창성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DCE 레벨 결과표는 회원님의 장단점을 전문가의 피드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DCE는 회원님의 가장 적합한 강사를 선택하기 위해 무료체험을 2회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는 강사선정 또한 영어를 공부하는데 있어서, 가장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라고 생각하는 DCE의 생각이기 떄문입니다.
  • 수업 방향과 교재를 선정하는 시간입니다.


     DCE의 수강 신청 방법에는 크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  • 정규 수업 과정
    • 수업은 주5회(월~금)로 구성되어 있으며 (1개월은 4주), 당일 수업을 마친 후 다음 날 수업 예약이 가능합니다.
    • 수업에 필요한 교재 및 도구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수업 가능한 시간은 07:00 ~ 25:00 까지 입니다.
    • 다른 수강생분이 먼저 수업 예약을 하면 원하는 수업 시간에 예약이 안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당일 수업 예약이나 변경은 안 될 수 있기 때문에 수업은 전 날 미리 예약 하셔야 합니다.
    • 화상수업 1 class는 25분입니다. 5분은 강사 피드백 및 코멘트 시간입니다.
    • 수업이 진행되지 않는 날은 미리 공지합니다.
    • 정규수업은 수업 연기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고정 수업 과정
    • 고정수업을 신청할 때는 먼저 수업에 대한 상담을 한 후 가능 여부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습니다. (수강기간에 시간이나 선생님을 변경할 시에도 상담 후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)
    • 수업은 주5회(월~금)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(1개월은 4주)
    • 고정수업은 1개월이나 3개월을 시간과 선생님을 고정하고 수업을 받는 과정입니다.
    • 규칙적인 수업을 원하시는 수강생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.
    • 한달에 2회 수업 연기 가능 (단, 전날 오후 5시 까지 1:1 상담게시판에 글을 남겨야 함, 주말(공휴일 포함) 제외, 연기기간은 총 5일 - 4주)
    • 이 외 사항은 정규 수업 과정과 같습니다.
  • 선택 수업 과정
    • 4주 기간 동안 신청하신 수강 횟수만큼 수업을 듣는 과정입니다. (하루에 2회까지 예약이 가능하며, 첫번째 수업이 끝나야 다음 수업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)
    • 원하시는 선생님과 시간을 자유롭게 신청해서 수업을 진행하는 수업과정입니다.
    • 일정이 불규칙한 수강생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수업과정입니다.
    • 당일 수업 예약이나 변경은 안 될 수 있기 때문에 수업은 전 날 미리 예약 하셔야 합니다.
    • 이 외 사항은 다른 수업 과정과 같습니다.
  • 포인트 수업 과정
    • DCE의 포인트 구매 후, 원하시는 선생님과 시간을 자유롭게 신청하여 수업을 진행하는 수업과정입니다.
    • 일정이 불규칙한 수강생분들에게 추천해 드리는 수업과정입니다.
    • 포인트는 시간이 지나도 소멸이 되지 않습니다.
    • 보통 1회 수업은 10포인트를 기준으로 합니다.
    • 수업예약 후, 취소 시 반환 포인트는 50% 입니다.
    • 당일 수업 예약이나 변경은 안 될 수 있기 때문에 수업은 전 날 미리 예약 하셔야 합니다.
    • 이 외 사항은 다른 수업 과정과 같습니다.

  • 마이페이지 → 수업예약에서 신청하신 과정을 선택해서 수업을 예약하셔야 합니다.
  • 수업과 관련된 모든 내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수업도서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→ 마이자료방을 클릭한 후 봐야 합니다.
  • 휴일 관련 사항이나 긴급 공지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※ 취소ㆍ 환불
(1) 회사 내부적인 사정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유료서비스를 중단할 경우에 환불합니다.
(2) 이중(중복) 결제가 이루어진 경우, 초과 입금하신 금액은 결제수수료(신용카드, 가상계좌입금 등), 송금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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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4) 회원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수강중인 유료서비스를 취소할 경우, 회사의 취소 및 환불기준은 관련 법령에 따르며, 다음과 같습니다. ①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되었으나 수업을 시작하지 아니한 경우, 이미 낸 학습비의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 ②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/3이 지나기 전인 경우, 이미 낸 학습비의 1/2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 ③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나기 전인 경우, 이미 낸 학습비의 1/4 해당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 ④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의 납입이 완료된 날 이후 총 수업시간의 1/2이 지난 경우, 환불이 불가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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